필웨이, 셀러와 함께 ‘진짜 할인’…‘할인플러스+’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
    22.06.14조회수 2148
    Copy Link
    명품 플랫폼 필웨이에서 정직한 할인을 내세워 셀러들과 함께 상시 할인 기획전인 ‘할인플러스+’를 운영하고 오는 22일까지 7%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필웨이는 온오프라인으로 규모가 커진 명품 시장이 성행하면서, 꼼수 할인까지 등장하며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오랫동안 명품을 판매해온 베스트 셀러들과 힘을 합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할인플러스+는 필웨이 자체 할인에 더해, 필웨이에서 활동중인 베스트 판매자의 할인까지 결합된 더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천여개의 상품에 일괄적으로 할인플러스+가 적용되며, 추후 더 다양한 명품 라인업으로 확대시킬 예정이다.

    필웨이는 할인플러스+ 오픈을 기념해 6월 7일부터 22일까지 7% 추가 할인을 매겨, 최대 70% 할인율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메종 키츠네, 아미, 스톤 아일랜드, 이자벨 마랑, 아페쎄, 아크네 스튜디오 등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의 여름 반팔 의류 역시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필웨이 관계자는 “최근 명품 시장의 판이 커지면서 꼼수 할인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며, “진짜 할인을 적용 받는 할인플러스+를 이용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명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