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X 임영웅, "영웅의 본색" 광고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웰메이드 X 임영웅, '영웅의 본색' 광고 화제

Thursday, Oct. 28,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961



가수 임영웅이 연기에 도전한다? 세정(대표 이훈규)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F/W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 콘셉트는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이다. 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해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 겨울 의상들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상은 미지의 공간에서 임영웅의 비장한 등장으로 시작한다. 정장 차림과 보잉 선글라스, 그리고 입에 성냥개비를 문 모습이 마치 영화 ‘영웅본색’을 연상케 한다. 미스터리한 세력인 찬바람이 영웅의 본 모습을 추격하는 가운데, 찬 바람이 불수록 점차 본색을 드러내는 히어로의 모습이 긴장감 있게 연출됐다.

영상 속 흘러나오는 음악은 임영웅이 무명시절에 함께 노래를 부르던 절친 가수 ‘정명규’가 부른 노래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임영웅과 정명규의 훈훈한 의리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6일 오후,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해당 영상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여세를 몰아 웰메이드 X 임영웅 스타일 기획전도 진행한다. 임영웅이 영상 속에서 착용한 웰메이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한데 모아 볼 수 있다. ▲매서운 찬 바람에 맞서는 룩, ▲카리스마 룩, ▲필드 위에서의 룩 등 F/W 다양한 아우터 및 골프웨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웅의 본색 리미티드 영화 포스터 또는 포토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