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오피스, ‘무료 와인 시음’ 등 다양한 이벤트

    안성희 기자
    |
    23.03.10조회수 1877
    Copy Link



    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와인오피스'가 입점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매일 무료 와인 시음 제공, 3월 생일자 10%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생일/결혼기념일 할인 이벤트는 3월 생일자와 결혼기념일 또는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결제 시 신분증, 청첩장 등을 제시하면 3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숙취해소제 "첫잔전에"를 증정한다.

    다른 할인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나 강남사랑 상품권, 제로페이 및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매월 진행 예정으로 각 월마다 생일자와 결혼기념일에 해당하는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매월 진행 예정인 ‘이달의 와인’ 할인 이벤트는 생산 국가별 진행되며 월마다 국가가 변경된다.

    3월은 프랑스 와인이 선정되어 31일까지 프랑스 와인을 3병 이상 구매 시 5%, 6병 이상 구매 시 10%가 할인된다. 원산지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에 상관없이 3병, 6병 이상 구매 시 적용되어 프랑스 와인 매니아라면 평소 즐기는 와인과 함께 눈여겨보았던 와인을 수집하기에 좋은 기회다.

    매일 진행되는 ‘무료 와인 시음’의 경우 영업시간 내 방문 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매일 새로운 와인으로 시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음 제품은 매주 월요일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공지되며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제공된다. 와인오피스는 월간 이벤트 시작을 기념으로 일부 품목에 한해 한정 수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샤또 라뚜르 1993, 샤또 오 브리옹 2011, 지아코모 보르고뇨 바롤로 1982, 크루그 그랑퀴베, 돔페리뇽 2012 등 인기 품목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여 오픈 직후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김주성 와인오피스 이사는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랑스 와인 할인과 생일자를 비롯한 기념일 할인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발걸음을 매장으로 이끌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