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상 '당신의 간판은 돈을 벌어주고 있습니까' 발간

    mini
    |
    22.09.02조회수 2334
    Copy Link



    국내 간판기업 CEO 김현상이 알려주는반드시 부와 행복을 얻게 되는 법칙, 김현상 디자인조이 대표가 책 '당신의 간판은 돈을 벌어주고 있습니까'를 발간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책은 저자가 패기와 열정으로 도전하던 청년 시절부터 성공한 CEO가 된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통해 부와 성공, 행복의 법칙을 알려준다. 브랜딩의 힘을 이야기한다. 자신이 행복해지는 길을 알고, 자신의 가진 자원을 활용하여 자신의 간판을 갈고 닦으면 성공과 부는 저절로 따라온다. 저자는 행복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이라고 말한다.

    군대에서 우연히 간판을 만드는 업무를 맡게 되어 흥미를 가지다가, 호주 워킹홀리데이 유학 당시 간판공장에서 또다시 일을 하게 되면서 간판 관련 일을 체험하게 되었다. 대학 졸업 후 IT 회사에서 웹디자인 관련 일을 하다가, 운명처럼 문패 만들기 사업을 시작하게 되어 2004년부터 간판 전문회사 디자인조이를 설립하고 현재까지 사업을 영위 중이다.

    약 15년 전부터 시작한 블로그 글쓰기, 12년 전부터 활동해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하여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즐기며 살아오다가, 아침 일찍 일어나는 얼리버드 클럽에서 영감을 얻어 독서 등에 취미를 붙여오다 보니 책 출간까지 이르게 되었다. 삶에 지치고 힘든 많은 분들께 용기와 도전을 알려드리기 위하여 이 책을 쓰게 됐다.

    김현상 대표는 "지금 당장 행복한 선택을 하라, 인생을 행복의 과정으로 인식하고 그 속에서 자신의 간판을 빛내자. 이것을 마음에 담고 산다면 모든 판단이 명확하고 쉬워질 것이다. 이 책을 읽고 단 한 명이라도 행복해질 용기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책 내용 구성은 PART 1은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나를 업그레이드하다. PART 2. 기회는 언제든 나도 모르게 온다. PART 3. 당신만의 경쟁력을 키워라. PART 4. 작은 성취가 큰 성취를 낳는 법이다. PART 5. 당신의 간판은 돈을 벌어주고 있는가? 등으로 구성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