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프로그램 ` K명상`서 힐링 전하는 배우 성현

Today's News

< 기타 >

뉴 프로그램 ' K명상'서 힐링 전하는 배우 성현

Friday, Nov. 12,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101
위드코로나 시대로 전향되면서 마음 안정과 힐링에 대한 프로그램들이 화제다. 이 중 'K명상의 발견'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명상이 필요한 이유와 효과 그리고 다양한 명상 방법을 소개하는 다큐멘터리다.

영국 출신 작가 다니엘 튜더, 한의사 왕혜문, 싱잉볼 마스터 천시아가 3부로 구성된 각 다큐 주제를 이끄는 프리젠터를 맡는다. 한편, 모델 겸 배우 성현이 특별 프리젠터를 함께한다.

1부 'K명상의 발견'은 다니엘 튜더와 함께 K명상의 성장과 다양한 K명상을 발견하고, 2부 'K명상을 말하다'편은 왕혜문 원장이 전문가를 찾아가 명상의 효과, K명상의 방향 등을 알아본다. 또한, 3부 'K명상을 느끼다' 편은 천시아싱잉볼 마스터와 한국의 아름다움을 맛볼 수 있는 웰니스 여행을 떠나 K명상을 통해 치유와 회복을 느끼는 시간을 갖는다.

'K명상의 발견'은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명상에 대한 오해와 선입견을 깨고, 종교와 장소를 뛰어 넘어 어디서나 쉽게 명상을 시작하고 배울 수 있는 자연명상, 걷기명상, 싱잉볼 명상, 차 명상 등 다양한 K명상의 세계를 소개한다. 제주도, 울산, 지리산, 청계산, 영흥도 산림 등 한국의 아름다운 명승지가 K명상의 힐링 공간이 되는 것을 함께한다.

이 중,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선보이는 K명상에서는 배우 성현, 김정민, 아이돌 그룹 메가맥스(MEGAMAX), 트로트 가수 지나유, 박기찬, 그리고 대한민국 전역에서 모인 명상동호회원 등 일반인들이 직접 싱잉볼, 요가, 자연명상을 체험하며 일상 속 쉽고 편한 명상을 소개한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의 공익형 방송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된 명상다큐 ‘K명상의 발견은’ JCN울산중앙방송과 TRA Media가 보유한 SmileTV Plus 채널에서 11월 26일 금요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오후 9시에 동시 방송된다.

한편 K명상의 발견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의 공익형 방송콘텐츠 부문(공공‧공익 우수프로그램 장편 분야)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된 명상다큐 3부작으로 JCN울산중앙방송과 TRA Media가 함께 제작해 오는 11월 26일부터 3일간 JCN울산중앙방송과 TRA Media가 보유한 SmileTV Plus 채널에 오후 9시 방송된다. 1부 K명상에 반하다(11월 26일), 2부 K명상을 말하다(11월 27일), 3부 K명상을 느끼다(11월 28일)로 구성돼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