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티 청담직영점, 5월 리뉴얼 오픈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4.13 ∙ 조회수 2,403
Copy Link
서울두피문신 전문 그레이시티 청담직영점이 리뉴얼 오픈으로 SMP 두피문신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31일까지 제공되며, 이후엔 최대 20프로 할인으로 진행된다.
그레이시티 청담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삭발다비드 리온 원장은 ISO 국제대회 수상을 비롯해 그레이시티 잠실 본사 데모 강사 그레이시티 마케팅부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전)부평협업점 원장 (전)광주직영점 원장을 역임했으며 아카데미 운영으로 많은 두피문신 시술자들을 양성하고 있다.
청담직영점 두피문신샵 그레이시티는 디자인부터 시술까지 직접 원장이 총괄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삭발디자인, 옴므(남성SMP), 팜므(여성SMP), 흉터커버, 헤어라인, 구레나룻 시술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톤온톤 기법과 그라데이션, 큐픽이펙트 기법을 활용하여 입체감을 높이고 기존 모발과 경계가 없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레이시티는 현재 가수 겸 DJ 구준엽이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정통 SMP업계에서 동양인 두상 유형별 최다 시술을 진행하면서 탁재훈의 ‘탁사장 홍보의 신 X 그레이시티’과 짤툰, 정호근의 심야신당 및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삭발다비드 리온 원장은 “그레이시티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모든 분들의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며, “현재 이벤트 관련 상담이 폭주하고 있어 조기마감이 될 수도 있으니 빠른 상담 문의를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예약 상담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그레이시티 청담직영점’에서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