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카푸어, 네버랜드 신드롬 콘셉트 스토어 눈길

Today's News

< 브랜드 >

파인드카푸어, 네버랜드 신드롬 콘셉트 스토어 눈길

Thursday, Apr. 13,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3464


플라톤벤쳐스(대표 임지훈)의 '파인드카푸어'가 빈티지한 무드의 콘셉트 공간인 ‘팬시 스토어’를 오픈한다. 성수동 연무장길에 오픈한 콘셉트 스토어는 최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중 하나인 키덜트 문화와 네버랜드 신드롬을 반영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4월15일부터 6월18일까지 두 달간 운영되며 오는 6월 부산에서도 새로운 팝업을 진행, 고객과의 접점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파인드카푸어의 신상 컬렉션과 유니크한 오브제들로 꾸며진 독특한 공간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 선공개 되는 ‘허푸 인형 키링’과 ‘벨파츠’는 가방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지난 팝업 스토어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가방 렌탈 서비스를 팬시 스토어에서도 전개한다. 이외에도 현장 할인 및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팬시 스토어 바로 뒤에는 파인드카푸어 쇼룸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쇼룸에서는 신규 컬렉션 부터 기존 베스트아이템까지 착용 및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팬시 스토어는 23SS 신상 가방들은 물론, 독창적인 공간 인테리어 및 오브제들을 활용해 차별화된 파인드카푸어만의 오프라인 콘셉트 스토어를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