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핀베스 힐메딕, 설명절 선물 라이브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hyohyo
    |
    23.01.17조회수 1666
    Copy Link



    가정용 의료기기 판매업체 힐메딕에서 가정용 파라핀베스 치료기, 효과 왁스 용해기를 대상으로 설명절 시즌 라이브방송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용 파라핀베스 치료기를 구매한 다음에 라이브 방송 중에 주문번호를 인증하면 모든 대상자들에게 파라핀왁스 1개씩 무상으로 제공한다. 기한은 설이 끝나는 1월 24일까지로, 스마트스토어나 자사몰에서 구매한 다음에 주문번호를 인증해서 알려주면 라이브 담당자가 파악해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힐메딕 측에서는 가정용 파라핀베스 치료기와 왁스를 동시에 구매 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파라핀왁스 할인패키지 이벤트와 블로그, 유튜브 리뷰 이벤트를 병행해 진행하고 있다.

    힐메딕 관계자는 “현재 판매 중인 파라핀베스는 요즘 처럼 추운 겨울에 수족냉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편하며, 왁스를 통한 열찜질 방식으로 인해서, 손과 발 통증이 있는 사름들에게 효능이 있는 제품이다. 현재 힐메딕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저자극 인증, 국내생산 제품으로 성능이 뛰어나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주기 위해서 설명절 시즌을 준비 매일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구매인증 이벤트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