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컬리, 곱슬머리·파마머리 위한 신제품
    '컬리스타터 올인원 세트'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3.01.09조회수 2914
    Copy Link
    곱슬머리 관리를 위한 브랜드 “올웨이즈컬리(allwayscurly)”가 곱슬머리 유튜버 박채소와 공동개발한 “컬리스타터 올인원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컬리스타터 올인원 세트는 곱슬머리, 파마머리를 위한 제품으로 리브인 컨디셔너, 헤어 오일, 컬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리스타터 리브인 컨디셔너’는 生알로에 그대로를 압착하여 추출한 최고급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있어 최대 48.9% 수분 개선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컬리스타터 컬 크림’은 모발 주위에 캐스트(막)를 생성하여 탱글한 컬이 24시간동안 유지되는데 도움을 준다. 침투오일과 씰링오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컬리스타터 헤어오일’은 떡지거나 컬이 풀리는 거 없이 모발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영양을 공급해줘 윤기있는 컬을 만들어준다.

    특히 이 컬리스타터 올인원 세트 전 제품은 모발에 좋지 않은 휘발성 알코올, 실리콘, EU에서 선정한 25가지 알러지 유발 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올웨이즈컬리 관계자는 “곱슬머리와 파마머리를 위해 건강한 모발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라며 “촉촉하고 탄력있게 해 예쁜 곱슬머리를 만들어주는 컬리스타터 올인원 세트로 자신만의 헤어 케어 루틴을 만들어 예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웨이즈컬리 홈페이지에서는 컬리스타터 올인원 세트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