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VIP 멤버 위한 첫 온라인 전용관 운영

Today's News

< 브랜드 >

머스트잇, VIP 멤버 위한 첫 온라인 전용관 운영

Wednesday, Jan. 4,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710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멤버십 VIP 대상 첫 온라인 전용관을 3일부터 5일까지, 총 3일간 운영한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8월 고품격 온라인 명품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서비스를 베타 론칭했다. 멤버십 등급은 구매액에 따라 ▲프렌즈(FRIENDS) ▲그린(MUST GREEEN) ▲블루(MUST BLUE) ▲레드(MUST RED) ▲블랙(MUST BLACK)으로 나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VIP 전용관은 최근 6개월간 머스트잇에서 500만원 이상 구매한 블랙 등급과 200만원 이상 구매한 레드 등급만 입장 가능하다. 현재 머스트잇에서 VIP 등급에 해당하는 고객은 1만명이다.

전용관 상품은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컨템퍼러리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별했고, 하이엔드 브랜드 상품은 30%, 클래식 브랜드는 40%, 컨템포러리 브랜드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대 할인율을 58%다. 대표 상품은 구찌 ‘GG 마몽 레더 하프문 미니백’과 생로랑 ‘모노그램 마틀라세 카드지갑’, 맥케이지 ‘딕슨 패딩 재킷’ 등이 있다.

머스트잇 VIP 등급은 전용 할인 혜택과 더불어 '런드리고'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제공한다. '런드리고'는 30년 세탁 전문가들의 전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의류 전용 서비스다. 이외에도 ▲통화 대기 없는 VIP 전담 서비스 ▲무료 반품 서비스 ▲VIP 오프라인 매장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고객들이 온라인에서도 명품 쇼핑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품격 있는 온라인 명품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말했다.  

머스트잇은 작년 10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압구정 쇼룸에서 실시한 첫 오프라인 행사에서 개점 전부터 고객들이 길게 줄을 섰으며, 평소 방문객의 인원 보다 4배나 더 몰렸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