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 ‘올 댓 뮤즈4’서 몸매 관리 비법 클렌즈 루틴 공개

Today's News

< Lifestyle >

배우 고준희, ‘올 댓 뮤즈4’서 몸매 관리 비법 클렌즈 루틴 공개

Thursday, Nov. 24,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730
- 헐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전문 관리사가 만든 원조 클렌즈 ‘헐리우드 48시간’




배우 고준희가 최근 방영된 SBS funE ‘올댓뮤즈4’에서 몸이 한층 가벼워지는 클렌즈 루틴을 공개했다. 고준희는 중요한 촬영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이틀 동안 관리하는 아이템으로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을 소개했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은 헐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전문 관리사가 직접 만든 클렌즈 주스(Since1997)로, 천만 병이 판매된 원조 클렌즈주스이다. 바나나, 오렌지, 사과, 복숭아, 살구, 파인애플 등의 식물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완벽한 레시피의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고준희는 ‘헐리우드 48시간’을 단기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간편한 제품이며, 영양소는 챙기고 칼로리는 낮춘 건강하게 가벼운 클렌즈 주스라고 소개했다.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있을 때 혹은 다가오는 연말 잦은 모임과 회식 자리가 걱정이라면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헐리우드 48시간’ 클렌즈에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헐리우드 48시간은 하루 4번 이틀간 물과 1:1 비율로 섞어 마시면 되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클렌즈를 시작할 수 있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와 올리브영, 쿠팡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