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꿈미디어, 유교전서 에듀카페 ‘콩이랜드’ 인기

    안성희 기자
    |
    22.11.23조회수 1991
    Copy Link
    유아교구재 전문 기업 가꿈미디어(대표 강현숙)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여해 인기몰이했다. 코엑스 A홀에서 나흘간 진행된 이번 유아교육전은 아이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어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꿈미디어는 이번 전시에서 새로운 교육 문화콘텐츠 서비스 ‘콩이랜드’ 에듀카페를 선보였다. 콩이랜드는 네이버 카페 서비스로 회원 가입 시 누구나 가꿈미디어의 교육문화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번 유교전 기간 내 가꿈미디어 부스 방문을 통해 가입 시 연간회원권 할인 및 선착순 50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제공했다.

    체험 행사로는 ‘종이와 놀자’라는 주제로 강진숙 작가와 함께하는 북아트 책놀이와 김소라샘과 그림책 연계활동을 통해 관람객들의 참여를 이끌며 마음북스, 꿈담뿍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박람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테디 셀러 상품들을 최대 45% 할인하며 현장 판매를 진행했다.

    강현숙 대표는 “앞으로 20년 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린이의 창의성과 정서 발달을 키울 수 있는 유아교재교구와 문구, 교육 콘텐츠 등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키즈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2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S/S 프렌치 감성 담아
    24.01.22
    News Image
    아이스비스킷, S/S 캠페인 '올-스타크루' 공개
    24.01.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