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넘버링, 성수동 '캐럿 하우스' 팝업 운영

    hyohyo
    |
    22.11.21조회수 3190
    Copy Link



    넘버링(대표 김누리)에서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이 시뮬럿 다이아몬드 라인 '캐럿 넘버링(CARAT NUMBERING)'의 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캐럿 하우스(CARAT HOUSE)'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 캐럿 넘버링 컬렉션은 '뉴 캐럿, 뉴 클래식, 뉴 컬러(New Carat, New Classic, New Color)'라는 슬로건 아래, 넘버링만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을 럭셔리하게 풀어냈다. 기존의 하이 퀄리티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N-dia를 베이스로 한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새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새로운 쉐입의 하트 컷과 오벌 컷 N-dia 제품들도 선보였다. 또한 옐로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그린 및 사파이어 블루 컬러의 화려한 유색 스톤을 사용해 더욱 럭셔리하고 세련된 주얼리 연출이 가능한 컬렉션이다.

    새로운 캐럿 넘버링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캐럿 하우스 팝업스토어는 반짝이는 캐럿 넘버링을 콘셉트로 홀리데이 무드로 꾸며졌다. 신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팝업 스토어 구매 고객에만 제공되는 홀리데이 패키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넘버링의 뉴 캐럿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넘버링 캐럿 하우스 팝업 스토어는 내년 1월까지 진행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성수동
    • 주얼리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