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쇼, 겨울 스포츠 위한 상품 다각화

Today's News

< 브랜드 >

오이쇼, 겨울 스포츠 위한 상품 다각화

Thursday, Nov. 17,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973


오이쇼코리아(대표 카르멘 세빌라노 차베스)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이쇼(Oysho)'가 스키, 스노우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위한 고기능성 스포츠웨어 ’22 스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패딩 재킷, 스키 레깅스, 팬츠, 점프 수트 등 아이템을 다각화했다.

극한의 기온에서도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고기능성 소재가 돋보인다. 모든 제품에 물을 튕겨내는 외부 코팅과 공기와 습기를 통과시키는 내부 막으로 이중 처리된 워터 블록 (Water Block) 소재를 적용했다. 방수 기능과 통기성을 갖췄다.
78%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진 패딩 재킷은 우수한 단열 효과를 제공하는3M 신슐레이트(Thinsulate)를 초경량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낮은 온도에 빠르게 소모되는 휴대폰 배터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단열 패드가 부착된 내부 포켓, 이동 중 필요한 리프트권을 보관하기 용이한 소매 포켓, 안경 닦이가 부착된 고글 포켓 등의 디테일이 돋보인다. 이러한 디테일은 오직 퍼포먼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벨트로 포인트를 준 슬림한 라인의 패딩 재킷과 플레어 핏의 팬츠는 스키 슬로프 위에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든 팬츠와 점프 수트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레트로 무드의 플레어 핏, 여유 있고 편안한 스트레이트 핏, 타이트하게 몸을 잡아주는 레깅스 핏으로 출시한다.

오이쇼 관계자는 “한층 강화된 기능성으로 돌아온 오이쇼 22 스키 컬렉션과 함께 많은 고객들이 보다 자유롭고 따뜻하게 겨울 스포츠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컬렉션은 오이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IFC몰점에서 선보인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