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너클, 'SERIOUS ABOUT WARMTH' 캠페인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11.17조회수 2123
    Copy Link



    이미지 출처 : 무스너클


    캐나다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이 자사 아우터의 주요 기술을 강조하는 미래 지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영상 시리즈 'Serious About Warmth'를 공개했다. 브랜드 아이템의 보온성에 진지한 태도를 엿볼 수 있다.

    'Serious About Warmth' 캠페인은 무스너클 핵심 아우터의 네 가지 기술적 속성인 패브릭, 하드웨어, 다운 필, 엔지니어링을 강조하는 4개의 비디오로 구성됐다. 쇼케이스를 통해 시청자들은 캐나다 툰드라의 불모 깊은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 북극광 배경의 눈 덮인 그림과 같은 배경 아래, 프리지드 공장(Factory of Frigid)에서 아우터 마술이 펼쳐진다.

    각각의 기술적 특성에 대해, 고객이 즐겨 입는 아우터에 걸맞은 프리미엄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성능 테스트 과정을 보여준다. 해당 영상은 무스너클 아우터의 모든 패브릭, 스티치, 지퍼에 들어가는 정밀도를 인상 깊게 표현했다. 소재는 군대에서 실시하는 내구성 검사를 받았고, 금속 디테일은 강화됐으며, 다운 필은 650 충전력을 자랑한다. 또한, 지퍼는 가장 낮은 온도에서 추위 저항력 유지 테스트를 했다.

    실제로 무스너클은 착용하는 이를 추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끈질긴 탐구를 기반으로 설립됐고 이 부분이 지속해서 브랜드에 큰 힘을 발휘함에 따라 'Serious About Warmth' 캠페인은 해당 탐구가 브랜드 DNA의 핵심으로 남아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2022 캔자스 주립 대학 연구에 따르면, 무스너클의 아우터는 경쟁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보온성과 온도 등급이 가장 높은 것으로 검증됐다. 이번 캠페인은 기능과 패션, 두 가지 모두 가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럭셔리 아이템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이미지 좌 : 3Q 재킷, 우 : 스틸링 파카


    'Serious About Warmth' 캠페인은 뉴욕에 본사를 두고 루이비통, 몽클레르, 프라다 등 프리미어 럭셔리 브랜드와 함께 협업하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제너럴 아이디어(GI)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졌다.

    브랜드의 가장 따뜻한 제품인 스틸링 파카와 3Q 재킷은 꾸준히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들의 시그니처 디자인 특징은 내구성 있는 발수성의 아웃 쉘과 윤리적으로 소싱된 충전재, 충전재 유실 및 이탈을 막기 위한 다운프루프 라이닝, 프리미엄 립 니트 스톰 커프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포함한다.

    무스너클 회장이자 최고 경영자인 빅터 루이스(Victor Luis)는 “우리는 캐나다에서 자랑스럽게 디자인되고 엔지니어링 된 오랜 기간 길러진 아우터 장인 기술에 이르는 세밀한 과정을 설명하고 싶다. 이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따뜻한 제품으로 만들어준 ICONIC 컬렉션의 특징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이 ‘Serious About Warmth’ 영상 시리즈는 무스너클의 기술 혁신에 대한 이야기를 고객들이 몰입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식으로 창의적이게 전달하고 있다” 말한다.

    'Serious About Warmth'캠페인은 11월 17일, 공식 홈페이지와 전 세계 무스너클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