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피파OLP 첫 월드컵 기념 이벤트

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피파OLP 첫 월드컵 기념 이벤트

Thursday, Nov. 17,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789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이하 피파 OLP)’ 가 첫 겨울 월드컵을 앞두고, 11월 20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월드컵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준비한, ‘피파OLP’의 다양한 아우터와 ‘2022 카타르 월드컵 컬렉션’을 소개하며 그 밖에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많은 인구가 찾는 하남 스타필드 1층 가든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피파 OLP 스타디움’을 콘셉트로 삼았다.

관중석으로 구현한 메인 포토존은 경기장과 도심 등 다양한 배경이 LED 월로 구현되어, 마치 경기장에 온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메인 포토존에서 촬영 후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100% 당첨 확률의 럭키 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다. 그 밖에 첫 겨울 월드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카타르 월드컵의 앰블럼과 패턴이 구현된 포토부스를 운영하며  자사몰 가입시 무료로 촬영 가능하다.

특히, 월드컵 시즌에 맞춰 ‘피파OLP’에서 선보이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컬렉션’ 은 ‘피파 OLP’가 카타르 월드컵의 공식 IP를 활용해 야심차게 준비한 희소성있는 컬렉션으로, 리버서블 플리스, 바시티 자켓과 같은 첫 겨울 월드컵에 걸맞는 아우터부터 모자, 티셔츠 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2022 카타르 월드컵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및, 양면으로 연출 가능한 ‘리버서블 블루종 자켓’의 주인공을 찾는 메인 포토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오는 18일에는 ‘피파 OLP’의 전속 모델인 (여자)아이들 전소연의 포토콜 행사가 예정돼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2FW 시즌의 대표 상품이자 광고에서 착용하여 눈길을 사로잡은 ‘리버서블 스위퍼 더비 헤비 다운’ 을 비롯해, 월드컵 시즌 피파 OLP의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고 포토존과 럭키드로우 등 이벤트 존을 체험할 예정이다.

‘피파 OLP’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컬렉션’은 월드컵 시즌 오프라인 외에도 자사몰에서도 동일한 프로모션으로 전개될 예정으로, 면세점과 백화점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활발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피파 OLP의 이번 첫 오프라인 이벤트 행사에 귀추가 주목된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