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최대 95%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Today's News

< 유통 >

위즈위드, 최대 95%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Monday, Nov. 14,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499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상)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가 최대 95% 할인가를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오늘(14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한다. 지난 '윈터 키 룩'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다음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WIZWID IS THE NEW BLACK'이라는 콘셉트 아래 새로운 개념의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 지난 7일부터 일주일동안 댓글을 단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티징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위즈위드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최대 95% 할인 외에 14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타임세일’이 눈여겨볼 만하다.구하기 어려웠던 지난 시즌 상품은 물론 이번 F/W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매일 상품 구성이 달라져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기 충분하다.

또한 오직 위즈위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들도 구비했다. 다이애그널·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헤더먼트 등 여성 어패럴 브랜드, 로이크·무드나잇·아카이브앱크와 같은 여성 잡화 브랜드, 라이즈앤빌로우·맨인정글·프로드셔츠 등 남성 어패럴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덴마크의 비건 가방 브랜드인 실펜과 독일 주얼리 브랜드인 발트 베를린과 같은 국내에선 쉽게 찾아보기 어려운 글로벌 단독 상품도 구성, 모두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7종 쿠폰 팩에 매일 갱신되는 선착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BC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7천원을 바로 할인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일자별로 다르게 선보이는 ‘타임세일’과 각종 쿠폰으로 원하는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면서 “11월 쇼핑 특수기간을 맞아 소비자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블랙프라이데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