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드래곤, 2022 서울 뷰티 파이터 TOP3 선정

Today's News

< 브랜드 >

미스드래곤, 2022 서울 뷰티 파이터 TOP3 선정

Monday, Nov. 14,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782


서울시 지원사업 중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인 서울 뷰티 파이터(이하 서뷰파) 프로젝트에서 뷰티 브랜드 미스드래곤이 톱3에 선정됐다.

서뷰파는 지난 6월부터 100개 이상의 브랜드로 시작해 최종 3개의 브랜드를 선정했고, 미스드래곤은 정직하고 진정성 있는 유니크한 원료를 고집하여 전 세계의 순수한 자연 성분을 찾아가는 스킨 솔루션 브랜드로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인정받아 최종 TOP3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미스드래곤은 직접 개발한 시트로 만든 와사비팩을 시작으로 독자적인 브랜드를 구축하였다. 홈쇼핑 유통과 인플루언서 공구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큰 성과를 올렸고, 매년 2배 가까운 매출 신장을 올리며 효자 상품이 됐다.

와사비팩 성공 이후 캐모마일 콜라겐 패치 마스크팩, 와사비 클렌저, 와사비 세럼, 와사비 크림 등을 출시하였고 특히, 와사비 크림은 신제품 임에도 불구하고 일명 ‘물떡 크림’이라 불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제품군인 와사비 기초화장품 라인 4종은 마스크팩, 클렌저, 세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고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차별화된 자체 개발 시트로 한번 사용해 본 고객들을 중심으로 재구매가 이어졌다. 이러한 유니크하면서도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미스드래곤의 행보와 서뷰파 TOP3 선정을 통해 K-뷰티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 할 수 있을 것이라 본다.

서뷰파 TOP3 혜택으로는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매거진 화보 촬영, 해외 판로 개척 지원이 있으며 미스드래곤 용미진 대표와 서뷰파 측 모두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및 해외에서 입지를 다져 세계가 주목한 K-뷰티의 차세대 주자로 떠오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