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트렌디 캐주얼 스타일링 제안서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11.10조회수 1582
    Copy Link
    나이와 스타일을 막론하고 모두가 손쉽게 시도할 수 있는 스타일인 세미 캐주얼은 가볍지만 클래식한 옷차림이 특징이다.




    이 가운데 특별한 날 나만의 세미 캐주얼룩으로 모두의 눈을 사로잡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 (SODA)에서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위한 제안서를 공개했다.

    소다(SODA)가 선택한 세미 캐주얼룩의 포인트 아이템은 바로 브라운 컬러 계열의 슈즈이다. 브라운 컬러의 슈즈는 채도가 높고 명도가 낮을수록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소다의 세미 캐주얼슈즈(AMM257)는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로 이루어진 남성 세미 캐주얼화로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한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광이 돋보이는 브라운 컬러이지만 신발의 앞 코에는 깊이 있는 다크 브라운 컬러가 그라데이션 되어 있고, 슈즈의 양 사이드 면에는 밝은 색의 브라운 컬러가 사용되어 소다만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깔끔한 아웃 라인의 플랫한 청키 아웃솔은 슈즈에 소다만의 베이식 무드를 더한다.

    다채로운 브라운 컬러의 조합으로 세련된 매력을 선보인 소다의 세미 캐주얼슈즈는 견고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캐주얼룩뿐만 아니라 와이드 팬츠, 배기팬츠, 벌룬 팬츠 등의 아웃도어 룩에도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일상에서의 활용도 또한 높다. 더불어 발목을 덮는 페어아일 혹은 격자무늬의 개성 있는 롱 삭스와 함께라면 더욱 특별한 나만의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분위기 있는 브라운 컬러의 매력으로 물들여진 소다(SODA)의 세미 캐주얼슈즈(AMM257)는 전국 주요 소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