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모닝듀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 화제

    mini
    |
    22.11.01조회수 2545
    Copy Link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2 뉴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골든듀 시그너처 디자인 ‘모닝듀(Morning dew)’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2022 모닝듀 리미티드컬렉션’으로 지난 봄에 이어 두 번째 컬렉션이다.

    자연의 빛과 색채, 영롱한 이슬방울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컬러의 유색보석으로 구성된 리미티드주얼리로 뮤즈 한지민이 압도적인 가을 여신 비주얼을 뽐내며, 고혹적인 매력의 화보를 완성했다.

    깊게 파인 네크라인의 블랙 드레스를 입은 화보 속 한지민은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로얄블루듀드롭(Royal blue dew drops)’목걸이, 반지제품을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깊고 푸른 컬러의 35.34캐럿 쿠션컷탄자나이트가메인으로세팅되어 기품 있는 무드를 선사하는 ‘로얄블루듀드롭(Royal blue dew drops)’목걸이는다이아몬드와 블루 계열의 팬시 사파이어가 어우러지며 신비로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또 다른 화보 속에서는 차분한 톤의 레이스 드레스에 ‘인텐스듀드롭(Intense dew drops)’반지를 매치하여 눈길을 사로잡았다.아름다운 오렌지 컬러의 20.09캐럿 스페써타이트가넷에 비정형의 팬시 사파이어를 매칭한 ‘인텐스듀드롭(Intense dew drops)’반지는 마치 하나의 미술작품을 보는듯한 독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니크한컷아웃 드레스를 입은 한지민은양 손에 ‘컬러듀드롭(Colors of dew drops)’반지를 착용해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슬방울이 떨어지는 찰나의 순간을 담은 ‘컬러듀드롭(Colors of dew drops)’은 풀잎에 매달려 떨어질 듯 영롱하게 맺혀있는 이슬방울의 이미지를 선명한 컬러의 유색보석으로 표현했다.

    한편, 미니멀한 블랙 터틀넥과 ‘노블듀드롭(Noble dew drops)’반지를 매칭한 한지민은 모던한 매력으로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메인 보석인 사파이어와 루비가 돋보이도록 양 옆에 팬시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노블듀드롭(Noble dew drops)’ 반지는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화려한 볼륨감이 눈길을 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Related News

    • 컬렉션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로라로라 X 장원영, 24 섬머 컬렉션의 2차 라인업 공개
    24.04.19
    News Image
    미쏘, '그런지' 트렌드 맞춰 캡슐 컬렉션 출시
    24.04.18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