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ㆍ무너진 피부 컨디션, 플리프 스킨케어법 제안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8조회수 1585
    Copy Link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와 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환절기엔 피부 또한 예민해지기 쉽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이어질 차고 건조한 바람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고 각질층을 손상시켜 하얗게 각질이 올라오기 때문이다.





    이 때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기 위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본인 피부에 맞는 ‘수분’에 집중된 제품을 선택하여 보습을 채워줄 필요가 있다.

    플리프의 ‘시카-알로에 프레쉬 수분크림’은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수분 충전해 주는 제품으로, 시카와 알로에 성분의 시너지 공법으로 메마른 피부를 관리한다. 또한 히알루로닉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주는 ANTI SEBUM P 콤플렉스가 들어있어 자칫 놓칠 수 있는 피부 밸런스를 무너지지 않도록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예민해진 피부에 휴식을 주는 ‘시카-알로에 나이트 리페어 크림’도 있다.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필링 성분인 PHA가 함유되어 하얗게 올라온 각질을 관리해 매끈한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판테놀과 시카 핵심 성분으로 더욱이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플리프 관계자는 “피부 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까지 인증 완료한 순한 비건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말하며, 시카와 알로에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