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메이커골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br> `Rainmaker Garden` 팝업스토어 2주간 운영

Today's News

< 브랜드 >

레인메이커골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Rainmaker Garden' 팝업스토어 2주간 운영

Friday, Oct. 28,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72
- 신세계 강남점 7층 브릿지 10/24 ~ 11/6





레인메이커골프(㈜마스터글로벌그룹)가 신세계강남점 7층 브릿지에서 “Rainmaker Garden”을 주제로 2주가 팝업스토어를 운영중이다

이번 신세계 강남점 7층 브릿지에서의 팝업은 레인메이커골프의 시그니처 컬러인 독창적인“GREEN”을 보여주는 “Rainmaker Garden”을 모티브로 구성되었다.

레인메이커골프는 2022년 의류런칭을 시작으로 마니아층 및 신규고객에게 ‘일상과 골프, 기능성,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점, 대전점 , 광주점등 ,좋은 평가와 매출실적을 쌓고 있으며, 현재 현대백화점 대구점, 갤러리아 광교점 동시 진행 중이다.

2021년 골프티, 볼마커, 디봇툴을 패션아이템으로 승화시킨 티홀더세트 등 독창적인 골프제품으로 주목을 받은 레인메이커골프는 기존에 아시아나cc, 설해원cc 등 회원제 프로샵 입점과 신세계 부산, 광주, 대구에 연달아 팝업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늘렸다.

레인메이커골프는 2021년 독창적인 디자인의 티홀더세트와 컬러감 있는 골프장갑으로 주목을 받았고, 올해 2022SS에 여성골프의류 런칭 및 2022FW 남성의류를 런칭하여 레인메이커골프의 마니아층을 구축하고 있다.

레인메이커골프는 ‘MZ가 스스로 홍보하는 브랜드’로 알려졌으며,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온라인몰 및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