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잇수잇, 친환경소재 rPET 활용 나투라 신상 출시

    mini
    |
    22.10.28조회수 2213
    Copy Link



    오투크리에이티브(대표 강근석)가 직수입으로 전개하고 있는 네덜란드 러지기 전문브랜드 수잇수잇에서 친환경소재 rPET소재를 활용한 나투라 컬렉션을 선보인다.

    수잇수잇은 그동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환경 운동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왔으며, 그 일환으로 rPET소재를 사용한 가방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한번 사용한 페트병을 재활용해서 생산된 소재로 만든 제품으로 수잇수잇에서는 NATURA(나투라)라는 스페셜라인을 만들어 이미 2021년부터 백팩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보스턴백을 출시했다.

    페트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소재라면 내구성이나 컬러감이 떨어질 것이라는 선입견이 있을 수 있지만 실제 수잇수잇에서 만든 rPET 제품을 보면 오히려 기존 제품보다도 더 뛰어난 퀄리티와 컬러감이 강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나투라의 신상품 라인은 큰 사이즈의 위켄더백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크로스 바디백, 그리고 토일렛트리백 2종이다. 나투라 위켄더백 XL은 가로 51cm의 큰 사이즈이지만 무게 860그램으로 매우 가벼워 운동이나 여행 시 사용하기 좋으며 탈 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제공한다.

    수잇수잇의 제품들은 컬러감이 뛰어나기로 유명한데 이번 컬렉션 역시 자연에서 찾은 헤이즐, 마룬, 아가베, 하이드로, 코코넛 등 다섯 가지의 유니크한 컬러로 제안한다.

    캐리어 뿐만 아니라 점차 가방, 악세서리등 토털 가방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는 수잇수잇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계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