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서-윗한 서-키니데이’ 기획전 진행
    브랜드 모델 김서형 생일 기념 통 큰 혜택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7조회수 1677
    Copy Link
    건강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브랜드 모델 김서형의 생일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역대급 혜택의 ‘서-윗한 서-키니데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김서형의 생일인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간만 스키니랩 자사몰과 스키니랩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스키니랩의 이너뷰티 제품들을 50%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국산 녹차를 발효해 만든 청량 상큼한 라즈베리 맛이 특징인 ‘스키니랩 비움 콤부차’와 특허받은 질 유래 유산균을 함유한 ‘스키니랩 시크릿 프로바이오틱스’, 피부 진피층 3대 구성요소인 콜라겐·엘라스틴·히알루론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스키니랩 저분자 콜라겐 엘라스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키니랩 자사몰에서는 ‘스키니랩 비움 발효효소’ 제품을 2+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1포당 탄수화물 분해효소(α-아밀라아제)를 40만 유닛, 단백질 분해 효소(프로테아제)를 1,500 unit 함유하고 있으며, 상큼한 레몬 맛과 베리 맛 2종으로 발효취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레몬 맛 2개 구매 시 베리 맛 1개를, 베리 맛 2개 구매 시 레몬 맛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스키니랩의 뮤즈인 배우 김서형의 생일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이례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언제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배우 김서형처럼 스키니랩과 함께 쌀쌀한 계절에도 건강하게 미모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랩은 체지방 관리뿐 아니라 종합적인 자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과 더불어 이너뷰티, 뉴트리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서-윗한 서-키니데이’ 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자사몰과 스키니랩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