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X 로스트아크,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7조회수 2497
    Copy Link
    -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패션 업계 최초 콜라보레이션
    - 강남 팝업스토어 운영,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미지 제공 = 슈마커)


    ㈜에스엠케이티앤아이의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로스트아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라보레이션을 맞이해 퍼 클로그&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 후드 티셔츠, 에코백, 양말, 로스트아크 쿠폰 등이 포함된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Street MOKOKO Package)를 한정 출시한다. 각 제품에는 모코코의 특별한 디자인 요소들이 들어가 있다.

    로스트아크는 콜라보레이션 진행 시마다 완판을 기록했으며, 이번 슈마커와의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출시는 로스트아크가 진행하는 패션 업계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는 11월 2일 오전 10시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 판매를 시작으로, 11월 5일 오전 11시 슈마커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비롯한 전국 16개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매장 정보는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과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슈마커 오프라인 매장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추후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1월 5일 오전 11시부터 11월 30일까지 슈마커 강남점에서 '스트릿 모코코 팝업스토어'를 운영 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 를 비롯해 모코코 포토존 및 사진 인화 포토 부스 등 풍성한 볼거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SNS 이벤트 참여 시 특별한 모코코 굿즈를 제공한다.

    한편 소외 계층을 위해 누적 33만 켤레의 신발 기부를 이어 온 슈마커는 스마일게이트 RPG와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판매 수량만큼 신발을 기부하여 고객들이 구매와 동시에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기부된 신발은 다양한 복지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전달 될 예정이다

    슈마커 관계자는 "즐거움을 신다’ 브랜드 슬로건과 같이 로스트아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