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플랫폼 패션플러스,
    시즌 쇼핑가이드 Essential+(에센셜플러스)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7조회수 1721
    Copy Link
    패션플랫폼 패션플러스가 시즌 쇼핑가이드 Essential+(에센셜플러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 10월부터 새롭게 론칭한 Essential+ 코너는 패션플러스 내 450만개 상품 속에서 고객들의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위해 패플이 매주 자신 있게 제안하는 시즌 쇼핑가이드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좋은 품질의 가치 있는 기본템들을 모아 큐레이션 해주는 코너다.

    또한 메인홈 내 Essential+ 랭킹에서는 패플이 선정한 각 테마별 1,2,3위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 다양한 카테고리의 테마 3개를 선정하여 오픈하고 있으며, 추천 아이템은 연간 1,100만 건에 달하는 구매데이터, 그 주의 날씨, 검색데이터, 시즌 키워드/이슈 및 트렌드 등의 빅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제안한다.

    패션플러스는 특정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은 9,000개의 입점 브랜드와 450만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Essential+ 상품에 한하여 오픈 기간동안 구매 시, 단순 변심으로 반품하여도 반품비 지원 혜택이 있어 부담 없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패션플러스 담당자는”올 10월 ,배우 권나라를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14일 권나라와 함께한 첫 TV CF를 공개했으며 공개된 패션플러스 TV CF는 특정 소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패션플러스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한 ‘징글’ 광고기법을 적용해 ‘패션’, ‘패플’이 반복으로 흘러나오면서 몰입감을 높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