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브, 항산화 성분 강화된
    ‘에토좀 DDS 아스타잔틴 부스터’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7조회수 2806
    Copy Link
    코스메조테라피 아이소브(ISOV)가 항산화 성분이 강화된 고기능성 ‘HD 에토좀 DDS 아스타잔틴 부스터(HD ETHOSOME DDS ASTAXANTHIN BOOSTER, 이하 에토좀 아스타잔틴 스킨 부스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토좀 아스타잔틴 스킨 부스터’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 및 글루타치온 등의 유효 성분이 함유된 부스터 앰플이다.

    특히 아이소브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HD 에토좀 공법이 적용되어 있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이 전달된다. 고밀도 피부 전달체인 에토좀에 유효 성분을 골고루 분산해 빛과 열에 약한 아스타잔틴 성분을 안정화시켜 피부 침투력을 높였다.

    에토좀 아스타잔틴 스킨 부스터의 주성분인 아스타잔틴은 비타민 C의 6000배에 달하는 항산화 작용을 갖고 있으며 지용성 항산화제이기 때문에 수용성 항산화제들이 통과하지 못하는 피부 지질층에도 쉽게 접근해 더욱 강력한 효과를 준다. 에토좀 아스타잔틴 스킨 부스터는 안정성이 높은 독일산 아스타잔틴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브 이동철 대표는 “모두 그린 등급을 받은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합성계면활성제, 합성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적용 가능하며, 홈 케어 앰플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