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뜰리에드루멘, 릴렉스 & 힐링 성수동 쇼룸 오픈

    이유민 기자
    |
    22.10.27조회수 3337
    Copy Link



    아메스코테스(대표 이원영)의 '아뜰리에드루멘'은 2021년 5월 론칭한 여성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에서 표현되는 미학을 핸드백에 녹여낸 것처럼, 성수동에 위치한 이 브랜드의 첫 번째 쇼룸도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곳곳에 가방의 느낌과 조화로운 화분과 포스터, 그리고 안락한 소파까지. 자연스럽게 착용하고 앉아서 편안히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이곳은 화려하고 다가가기 어려운 공간이 아니라 누구나 마음 편히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이원영 아메스코테스 대표는 “첫 번째 작은 쇼룸은 사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다. 실물을 보여드렸을 때 좋은 호응을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과 고객 한 분 한 분께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부담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들어와 제품에 대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가장 먼저 고려했다. 또한 매니저의 친절한 설명과 피팅을 어떤 쇼룸보다 열심히 도와주는 부분이 큰 차별점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4번째 시즌을 맞이하고 있는 아뜰리에 드루멘은 클래식한 무드로 브랜드를 표현하고 있으며 오랜 시간 지속가능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제품을 만드는데 집중한다. 또한 100% 가죽 소재로 제품을 제작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슈즈 제품도 준비 중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디자이너
    News Image
    [HiSS*FBZ] 송은선 비에스래빗, 더 밝은 미래로
    24.04.25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