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측만 회원을 위한 필라테스 동작 스페셜 세미나 개최

    이광주 객원기자
    |
    22.10.05조회수 2119
    Copy Link
    - 독일 슈로스 유일 한국지사 케이슈로스 세미나




    [ 케이슈로스 송도점 최신아 원장, 분당 본점 손세아 원장(사진:케이슈로스)]


    척추측만특화운동 전문센터 케이슈로스가 필라테스를 지도하면서 만나게 되는 근골격계 질환을 호소하는 회원 또는 척추측만 회원들에게 적용하는 운동방법을 배울 수 있는 스페셜 세미나를 개최한다.

    2022년 10월 30일 일요일 케이슈로스 본점(분당)에서 분당점 손세아 원장과 송도점 최신아 원장이 총 7시간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스페셜 세미나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총 2부로 진행되어지며 1부 10시~13시까지 3시간 동안 송도점 최신아 원장이 ‘3D WEDGE 를 활용한 교정운동’을 주제로 인체 부위별 촉지하는 방법을 시작으로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이론적인 내용과 교정운동 실기를 진행한다.

    이어 2부 14시 ~ 18시까지 4시간 동안 분당점 손세아 원장이 ‘척추측만 회원을 위한 필라테스 동작’을 주제로 척추측만에 대한 이론 설명과 측만 회원을 위한 필라테스 동작들을 현장에서 직접 실습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케이슈로스 오픈 세미나 100회 현장 (사진:케이슈로스)]


    국내에서 유일한 슈로스 마스터로 독일 국제 슈로스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케이슈로스 이상길 대표는 “척추측만 특화운동 세미나를 100회 이상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슈로스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 대한민국의 척추측만에 있어서 올바른 슈로스 운동법이 자리 잡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양질의 세미나를 케이슈로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10월 30일 진행 되어지는 척추측만 회원을 위한 스페셜 세미나는 케이슈로스 카페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10월 14일 이전 사전 예약 시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