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골프웨어 브랜드②]오트쿠튀르 감성 '유타'

    이유민 기자
    |
    22.10.06조회수 35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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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시장의 화두는 여전히 골프마켓으로 모아진다. 기존 골프 전문업체는 물론 여성 캐주얼 등 신규골프 브랜드를 속속 내놓으며 뜨거워진 골프시장 흐름에 가세하고 있다. 2022 F/W 다시 달아오를 골프시장, 어떠한 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할 것인지, 주요 골프 브랜드들의 스토리와 콘셉트를 비롯해 각 브랜드들의 포트폴리오를 담아봤다. 두 번째 소개 브랜드는 '유타'다.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 김성민이 27년간 쌓아온 디렉팅 노하우로 완성한 오트쿠튀르 감성의 브랜드다. 빅로고와 블랙팬서 아트워크 시리즈, 바로크 패턴과 트렌드 컬러 & 창의적 소재로 차별화한다. 임팩트가 있는 포인트 룩킹을 제안한다.

    올해 차별화 포인트는?
    론칭 1년 만에 오프라인 대리점 매장 30개점을 돌파하며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를 키워가고 있다. 올해 메가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브랜드를 보다 대중적으로 확산시킨다. 이번 F/W 시즌 디자인 부문은 바로크 패턴과 네온 컬러, 차별화 디테일로 임택트 있는 포인트 룩킹을 선보인다. 리미티드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다양한 감도 높은 비주얼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2 골프웨어 브랜드③]에서는 '닥스런던골프'를 소개합니다.

    ▷▷[2022 골프웨어 브랜드①]화제의 컬래버 '말본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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