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나의 블레싱,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프리미엄 등급 선정

Today's News

< 브랜드 >

이미나의 블레싱,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프리미엄 등급 선정

Friday, Sept. 2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356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헬스 전문 브랜드 이미나의 블레싱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프리미엄 등급을 달성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프리미엄 등급은, 최근 3개월 구매확정 누적데이터를 통해 판매건수 2,000건 이상, 판매금액 6억원 이상과 더불어 구매만족도, 빠른 배송, CS응답, 판매건수 모두 기준치 이상 만족되는, 굿서비스 판매자만이 얻을 수 있다.

이미나의 블레싱은,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가 설립한 뷰티전문법인 ㈜코스메틱더엘을 통해 십수년의 고객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마리아벨 제품들과,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리뷰를 얻었던 제품들 등 외, 내면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한 제품들을 개발, 선정해 판매하고 있다.

이미나의 블레싱 관계자는, “이미나의 블레싱은 우수한 효과와 안전성, 그리고 경쟁력 있는 가격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미 이너뷰티 라인에서는 석류 10개가 한포에 농축된 블레싱미, 몸의 대사기능 활성을 높이는 한방차인 미나차, 차전자피 특허 발효기술로 장 건강을 돕는 우리비울까가 탄탄한 재구매고객층을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여기에 이미나 대표는 “다섯번의 임신과 출산, 10년 이상 방송생활, 스파운영과 상담 관련 일에서 얻은 경험들이, 고객에게 내면과 외면의 자신감을 찾아주고자 하는 욕구를 불러 일으켰고, 그동안의 노하우를 농축하여 이미나의 블레싱 제품들로 집결, 소개하였다. 또한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본인이 직접 사용해보고 효과를 체험한 타 회사 제품도 소개하고 있는데, 본인의 안목을 믿어주시는 고객들에 의해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나의 블레싱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의 제품력을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이번 프리미엄 등급 달성이 가능했음에 감사할 따름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미나의 블레싱은 10월3일부터 7일까지 프리미엄 등급 달성 감사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스마트스토어 찜이벤트, 최대 50% 할인 이벤트 및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을 진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미나 대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미나의블레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