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프랑소와저버, 무브망 라인 골프웨어 확장

Today's News

< 브랜드 >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무브망 라인 골프웨어 확장

Friday, Sept. 23,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412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마리떼프랑소와저버(이하 마리떼)'가 마리떼 무브망(MARITHÉ MOUVEMENT) ‘더 골프(THE GOLF)’를 출시한다. 이 브랜드의 캐주얼 애슬레저 라인 마리떼 무브망은 지난 여름 리조트웨어 콘셉트의 스윔웨어를 첫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출시 3개월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어 이번 F/W 시즌에는 골프웨어로 확대한다.

주력 상품은 스탠다드 핏의 퀼팅 재킷과 스커트, 세미 크롭 풀오버 니트, 하프 집업 니트 등이며 필드는 물론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퀼팅 셋업은 3M사의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컬렉션 전반에 로고 와펜 및 아플리케 자수 등의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메인 컬러는 네이비와 아이보리로, 세련된 배색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외에도 함께 트래퍼 햇, 니삭스, 토트백, 골프 파우치 등의 액세서리가 함께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리떼 무브망 더 골프는 22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발매된다. 이외에도 마리떼 홍대, 마리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주일 동안 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최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까지 16개 매장을 연이어 출점하며 고공비행중인 이 브랜드는 지난 16일 두 번째 플래그십인 홍대 스토어를 오픈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