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CE 팍시다이어트’, 롯데 홈쇼핑 첫 라이브 방송서 전체 매진

    이광주 객원기자
    |
    22.09.22조회수 2402
    Copy Link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킥더허들의 현직 약사가 설계한 전문 브랜드 피토틱스가 지난 21일 롯데 홈쇼핑 첫 라이브 론칭 방송에서 진행한 ‘FCCE 팍시다이어트’가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22일 롯데 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진행된 이번 홈쇼핑 방송은 "FCCE 팍시다이어트 제품은 발효율피 원료를 사용해 다이어트 정체기로 힘들어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는 콘셉트로 실시됐다.

    이 제품은 발효율피추출분말 내 엘라그산 성분이 체내 지방 세포 분화를 억제해줘 지방이 몸에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특히 'FCCE 팍시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정체기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핵심적인 기능성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다.

    피토틱스 관계자는 "롯데 라이브 홈쇼핑 최초 론칭을 기념하여 할인 및 혜택으로 정성을 담아 출시한 ‘FCCE 팍시다이어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피토틱스는 다이어트 고민이 있으신 모든 사람들의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해 누가 섭취해도 안전한 원료 사용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많은 분들의 다이어트 고민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