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편집샵 ‘앤드백’<br> 첫 오프라인 매장 고양스타필드점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핸드백 편집샵 ‘앤드백’
첫 오프라인 매장 고양스타필드점 오픈

Friday, Sept. 2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48
온라인 핸드백 전문 플랫폼 앤드백(ANDBAG)이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고양스타필드점을 지난 9월 16일에 오픈했다.




앤드백은 미국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앤클라인(ANNEKLEIN)부터 전통 있는 오스트리아 브랜드 가이거(GEIGER), 이태리 명품 브랜드 말로(malo), 감성 브랜드 르니드(LENID)까지 모두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유니크한 브랜드 편집샵이다.

이번에 오픈한 고양스타필드점은 헤리티지 레더의 경험을 담은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더욱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방문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삭스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앤드백 온라인몰에서도 △백화점 인기 브랜드 신상 특가전 △신규가입회원 20,000포인트 증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만원 쿠폰 증정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핸드백, 에코백, 트윌리, 스카프, 제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앤드백 관계자는 “앤드백은 단순한 판매를 위한 플랫폼이 아닌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최선을 다하는 연구와 노력으로 핸드백 시장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