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여성 라인 모델에 배우 이주명

    곽선미 기자
    |
    22.09.22조회수 9549
    Copy Link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2022년 우먼스 라인 모델로 배우 이주명을 발탁하고 하반기 우먼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Be Yourself, Be Discoverer'라는 슬로건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기다운 삶을 즐기며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디스커버리는 이번 시즌을 맞아 더욱 주도적인 여성의 일상을 제안했다.

    디스커버리는 "배우 이주명의 진취적인 이미지와 디스커버리가 지향하는 긍정적이고 건강한 여성상이 부합해 새로운 우먼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우먼스 컬렉션을 만나 보시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자신만의 일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2 F/W 우먼스 컬렉션 신상품도 대거 소개했다. 야외활동 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다이아튜브 구스다운 여성 경량 패딩', 멋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올리브 여성 숏 패딩' 그리고 테니스나 골프와 같은 스포티브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는 '에코퍼 여성 플리스 재킷' 외에 '크롭 트레이닝 셋업' '프리미엄 플렉스 레깅스' 등 여성들의 다양한 일상을 자유롭게 서포트하기 위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뛰어난 착용감의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 모델
    • 마케팅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