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화장품 천수윤진 골드앰플 출시
    녹용에 적송‧24K 골드 더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
    22.09.15조회수 1761
    Copy Link



    ㈜뉴트리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천수윤진에서 신제품 ‘천수윤진 골드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수윤진 골드앰플은 녹용의 무한한 자생력에 적송과 24K 골드를 더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광채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앰플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지닌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마쳐 자극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에는 국내 최초 특허받은 녹용줄기세포배양액 50,000ppm이 함유돼 피부 자생력을 빈틈없이 깊고 탄탄하게 채워준다. 여기에 순도 높은 24K 퓨어 골드를 200ppm 함유해 피부 깊은 속까지 생기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뿐만 아니라 트러플3컴플렉스, 적송 소나무잎추출물, 3중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께 들어가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트러플3콤플렉스는 호주산 흰서양송로추출물, 프랑스산 검은서양송로추출물, 이태리산 여름송로추출물로 만들어져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적송 소나무잎추출물은 피부 방어력을 탄탄하게 끌어올리며, 3중 히알루론산을 더해 수분까지 채운다.

    천수윤진 골드앰플은 데일리 케어뿐만 아니라 유난히 피부가 지치고 건조한 날의 스페셜 케어로도 사용 가능하다. 평소 아침, 저녁 스킨케어 시 골드앰플을 펴발라주는 것뿐만 아니라, 3~4번 펌핑하여 덧발라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가득 보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골드앰플은 피부의 자생력을 빈틈없이 깊고 탄탄하게 채워줄 수 있는 성분들을 가득 담았다”면서 “피부 주름이 고민이거나 탱탱하게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