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 썸머 이벤트 성료...결과 공지

    이광주 객원기자
    |
    22.09.13조회수 1959
    Copy Link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이 썸머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하이시간은 시계를 가지고 있는 누구나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시계 페스티벌을 기획하고자 이번 썸머 이벤트를 기획했다. 8월 8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었으며, 시계를 소재로 여름 배경 콘셉트의 짧은 영상을 하이시간 카페에 업로드하면 바로 참여가 가능했다.

    이에 많은 시계 애호가들이 SNS 링크 및 직접 업로드를 통해 참가하였으며, 조회 수, 댓글을 포함한 내부 심사와 외부 미디어 전문가를 초빙하여 영상을 분석하는 외부심사로 공정하게 구분하여 지난 9월 5일 이벤트 게시판에 결과를 공지했다.

    이에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에게 순금을 비롯하여 에르메스 애플워치, 치킨,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제공,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등 알차게 구성했다.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 지성식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함에 따라 고객에게 감사의 뜻으로 마련한 행사”라며 “고객과 소통하고 정직한 거래를 경영 이념으로 운영 중인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의 이번 이벤트에 명품시계 뿐 아니라 스마트 시계, 일반 전자시계 등 다양한 참여자가 있었고, 참여자들은 자신이 보유한 시계를 직접 촬영·편집, 업로드하면서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시계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의 직거래 플랫폼을 경험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또한 수익의 나눔을 실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기획하여 시계 직거래 시장의 즐거운 문화를 형성하겠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참여 이벤트 영상을 하이시간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