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펫팸족 이벤트' 참가팀 모집

    이유민 기자
    |
    22.09.06조회수 2324
    Copy Link



    엠씨엠코리아(대표 김무현, 황현성)의 'MCM'이 메타지 가로수에서 열리는 '펫팸족 이벤트' 참가팀을 6일부터 12일까지 모집한다. 펫팸족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을 뜻하는 신조어다. 이번 이벤트는 펫팸족들이 복합문화플랫폼에서 휴식을 취하고 반려견과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메타지 가로수에서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벤트는 총 15팀을 초청한다. 행사는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 '펫 스페셜 코스'와 반려견 전용 코스식을 제공하는 '펫 스페셜 파인 다이닝 코스'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먼저 펫 스페셜 코스에는 슈퍼모델 출신 반려견 전문 훈련사 김효진이 함께한다. 현장에서는 반려견 성향 테스트와 맞춤 훈련, 심화 행동 교정, 반려견 피트니스센터 '독핏'을 활용한 반려견 근력, 균형 감각 강화 훈련 등을 진행한다. 보호자와 반려견의 유대감을 높이고 낯선 대상과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이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레스토랑 ‘펫다이닝 맘마’와 함께 펫 파인 다이닝도 열린다. 이곳에선 반려견 코스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식은 양식과 한식 중 선택 가능하다. 반려견의 알레르기 유무에 따라 보호자가 직접 재료를 고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는 MCM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