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뷰티,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5조회수 1823
    Copy Link



    2022년 9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화사한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에이징-디파잉 크림-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오직 디올 스킨케어를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을 담은 ‘로사펩타이드’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개선하고 피부 장벽-표면-속까지 3단계 집중 피부 케어 효과를 통해 한층 어려보이게 한다.

    디올 플로럴 사이언스로 더욱 강력해진 ‘로즈 드 그랑빌’은 일곱 번의 개량 과정을 거쳐 탄생한 오직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한 장미다. 40,000여 종의 장미 가운데 엄선된 이 꽃은 강인한 힘을 지닌 진귀하고 특별한 꽃으로 디올 사이언스는 줄기에서 꽃까지, 로즈 드 그랑빌에 담긴 놀라운 힘을 추출하고 과학적 접근과 기술을 더해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에 담아냈다.




    디올의 플로럴 사이언스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새로운 에코-분리 추출법을 통해 신선한 장미에서 얻어낸 뛰어난 효능을 농축시킨 새로운 추출물을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에 담았다. 다른 용매 없이 오직 식물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물만을 이용하는 독특한 방법을 통해 88가지의 순수 활성 분자가 풍부하게 담긴 새로운 로즈 드 그랑빌 성분을 얻어냈다.

    장미에서 추출한 이 88가지의 분자는 로즈 바이탈 수액 및 2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결합하여 새로운 활성 성분인 로사펩타이드로 완성되어, 피부 장벽 및 표면, 피부 속까지 케어하는 3단계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력을 가득 담은 이 크림의 탁월한 기술력은 피부의 탄력과 본연의 힘을 되살려, 피부는 더욱 탄탄하고 견고해지고 눈에 띄게 활력을 되찾아 관리받은 듯한 피부결로 개선된다. 또한,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이 선사하는 감각적인 벨벳 텍스처는 피부에 기분 좋은 감각을 선사하며, 바르는 즉시 궁극의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을 담은 특별한 ‘로사펩타이드’ 추출물을 함유한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피부에 새겨진 시간을 흔적을 개선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더욱 강화하여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다시 되찾을 수 있는 에이지-디파잉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써내려간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