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코스메틱,
    리뉴얼 미백앰플로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 전 채널 1위 달성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1조회수 1988
    Copy Link



    앰플 브랜드 아이다코스메틱이 리뉴얼된 미백앰플로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이다코스메틱은 기본에 충실하여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앰플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땡큐 릴레이’ 캠페인 등을 실시하며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 리사이클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리뉴얼된 2세대 미백앰플은 브라이트닝 쿼드라 솔루션으로 고순도 제약회사 등급 글루타치온을 국내 최대 수준 함량인 120,000ppm으로 처방하여 제작됐다.

    또한 독자개발한 HYDRA CALM 기술을 활용한 자극케어와 고농축 광채보습 윤광케어, 잡티케어 등이 가능한 제품으로 더 업그레이드된 핵심 기능을 자랑하여 눈길을 끌었다.

    아이다코스메틱 관계자는 “2세대 미백앰플은 동시간대 방송사상 뷰티 순위 1위뿐만 아니라 네이버쇼핑 라이브방 전체 방송 1위를 종료 시까지 굳건하게 유지하였으며 아이다코스메틱은 ‘앰플 맛집’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앰플미백의 경우 보다 안정화되어 1세대 앰플에서 일부 따가움을 느낄 수 있었던 부분까지도 안정화시켰으며, 탁월한 수분 진정 기능까지 들어간 고농축 기능성 앰플 제품으로 매일 사용해도 문제없도록 제작됐다”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