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셀르, 네스트호텔과 콜라보 ‘여행의 순간’ 패키지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1조회수 1909
    Copy Link



    사진 = 르셀르 제공

    프리미엄 바디케어&향기 브랜드 르셀르는 네스트호텔과 ‘여행의 순간’을 테마로 브랜드 콜라보 객실을 선보인다.

    ‘여행의 순간’ 패키지는 네스트호텔의 모티브인 갈대가 무르익는 계절에 영감을 주는 향기를 품은 르셀르의 바디케어 제품으로 머무르는 이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두 브랜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여행의 순간과 기억’을 향으로 담아 휴식과 위로를 전하는데 집중한다.

    ‘여행의 순간’ 패키지는 네스트호텔의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3가지 객실타입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체크인 시 르셀르 바디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르셀르 바디케어 세트의 패키지는 네스트호텔과의 협업을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특별 제작되었으며, 프랑스 정원에서 향기에 대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르셀르 바디클렌저 300ml와 바디밤 50ml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패키지 이용시 사계절 인피니티 스파 수영장인 ‘스트랜드 이용권’과 예술적 영감이 가득한 ‘쿤스트라운지’ 3만원권이 함께 제공되어,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한층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본 패키지는 8월 1일 네스트호텔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숙박 예약이 이루어지며 실 투숙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한편, 프리미엄 바디케어&향기 브랜드 르셀르는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본인이 진심으로 존중받고 있다는 경험을 드리는 것에 집중하고 있으며, 최근 바디 케어뿐만 아니라 프레그런스 분야로 정체성을 확대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