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카화이트, 더현대서울에 첫 번째 매장 오픈

    곽선미 기자
    |
    22.09.01조회수 3786
    Copy Link
    리아드(대표 서인재)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에이카화이트(AECA WHITE)’가 9월 1일, 더현대서울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에 브랜드의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브랜드의 감성과 정체성을 반영해 심플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매장을 꾸몄다. 향후 고객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이카화이트는 “지난 6월, 더현대판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2주간 약 1억4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러한 판매 호조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더현대서울에 공식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덧붙여 “꾸준한 성장세와 상반기 매출 상승에 힘입어 2022 F/W 시즌에는 니트, 코트, 덕 다운 패딩 등 아이템의 스타일 수를 전년대비 2배 늘렸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다양한 상품 출시를 기점으로 한 매출 상승도 기대하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2023년까지 2~3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라고 추후 계획을 전했다.

    에이카화이트는 이지 & 컴포터블 웨어인 ‘프리미엄 베이직(Premium BASIC)’ 라인과 독창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컴템포러리 캐주얼인 ‘포 밸런스(for BALANCE)’ 라인을 동시 전개한다.

    편안한 실루엣과 뛰어난 품질, 합리적인 가격대로 웨어러블함을 강조하며 동시대의 감성을 더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매장에서 두 가지 라인은 물론 볼캡과 키링 등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에이카화이트는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슈즈 ‘스웨이드’와 협업 캠페인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삼성 갤럭시 Z 플립 4와 협업한 스웻셔츠 3종과 Z 플립 4 전용 팔레트와 스트랩을 선보이는 등을 통해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확장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 소재
    • 오프라인
    • 백화점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