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 ‘브이에디션 피토세라믹 물빛 커버 쿠션’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1조회수 2100
    Copy Link



    제이앤코슈가 견고한 밀착력과 부드러운 결광을 선사하는 ‘브이에디션 피토세라믹 물빛 커버 쿠션’을 선보였다.

    ‘피토세라믹 물빛 커버 쿠션’은 피토세라믹 라인 제품으로 소량 사용만으로도 얇고 섬세하게 핏팅되어 피부는 가볍고 결점은 정교하게 커버해주는 쿠션이다. 높은 밀착력으로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하면서도 도자기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보습진정을 선사하는 ‘Plant-Peach Flower’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주 어성초 추출물’도 담겨 있다.

    쿠션에 내장된 퍼프의 경우, 피부에 자극이 없는 친환경 소재에 특허 받은 기공 분포 기술이 적용된 ‘슈베일 퍼프’로, 제품을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시킬 수 있으며, 콧망울, 눈가 주변 등 굴곡진 부분도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물방울 모양’으로 제작됐다.

    관계자는 “피토세라믹 물빛 커버 쿠션은 도자기에서 영감을 얻은 세라믹공법을 적용한 신개념 쿠션으로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 보습감까지 잡았다”며 “시간이 지나도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지되길 원하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공식 브이에디션 소비자몰과 브이에디션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