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호크, MZ세대 겨냥 시티 캐주얼 '뉴 룩' 선봬

    안성희 기자
    |
    22.09.01조회수 2501
    Copy Link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의 어번 컨템퍼러리 캐주얼 '애드호크(AD HOC)'가 MZ세대를 위한 시티 캐주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애드호크는 이번 F/W 시즌 컬렉션은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MZ세대를 타깃으로 기존의 정제된 실루엣에 감성적인 소재와 디테일을 믹스해 새로운 스마트 캐주얼 '뉴 룩(NEW LOOK)'을 제안한다. 레트로 무드의 Y2K 패션을 하나의 트렌드로 받아들이는 MZ 세대들에게 이전에 유행했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 해석한 뉴트로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F/W 컬렉션은 따뜻하고 소프트한 뉴트럴 톤 컬러웨이가 특징이다. 계절감에 어울리는 따듯하고 포근한 뉴트럴 톤은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다. 편안하고 여유 있는 핏의 정제된 실루엣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심플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무엇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는 콤포트 웨어를 지향하며 컬러블록, 정교한 자수 및 패치워크, 빅 아웃 포켓 등 센스 넘치는 디테일이 가미된 패셔너블한 포인트로 차별화 했다. 대표적인 아이템은 세미 오버 핏의 트렌치코트, 오버 핏 니트 카디건, 후드 디테쳐블 데님 재킷 등 아우터부터 다양한 핏의 데님 팬츠, 슬랙스까지 TPO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출시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메스, '키스오브라이프' 전속 모델 발탁
    24.04.25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