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
    22.08.26조회수 2803
    Copy Link
    - 저자극·고기능성 제품으로 소비자 피부 만족도 제고




    (주)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대표 이주형)가 8월 24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최고브랜드부문(저자극고기능성화장품)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의장 조은영, 윤정연)가 주관하고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사)한국해킹보안협회, (사)전자정보인협회,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자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HLB생활건강은 피부에 편안한 성분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사회의 기준과 환경의 영향 등으로 점점 잃어가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회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HLB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현재 유럽,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벨라루스,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카자흐스탄, 중동,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호주 등 전 세계 14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15년 이상 축적된 연구 개발 노하우를 통해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 개개인의 피부에 맞게 건강한 처방을 구현함으로써 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분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우세용 이사는 수상소감에서 “저희 브랜드는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 개발과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2030세대 인기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 개발 및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