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 캐주얼 `노드아카이브` 서울숲 쇼룸 전개

Today's News

< 브랜드 >

컨템 캐주얼 '노드아카이브' 서울숲 쇼룸 전개

Monday, Aug. 29,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679


웨이브디자인(대표 김진영)의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노드아카이브(node archive)'가 서울 성동구 서울숲에 쇼룸을 오픈했다. ‘접점’의 의미를 담은 노드아카이브는 빈티지 복식에서 얻은 영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또한 동시대적 감각을 미니멀하게 풀어내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지난 26일 공식 오픈한 노드아카이브 서울숲 쇼룸은 편안하고 아늑한 북유럽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영감 받았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공간으로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아도 감각적인 무드를 보여준다. 거친 표면의 시멘트 벽과 따뜻한 텍스처의 나무 바닥 조화, 다양한 오브제로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더했다.

서울숲 쇼룸에서는 노드아카이브의 전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하모니 오브 콘트라스트(Harmony Of Contrast)’를 주제로 한 2022 F/W 컬렉션을 쇼룸에서 먼저 공개했다. 새로운 컬렉션은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인 아우터, 팬츠,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선보였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