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1년째, 닥터하우쉬카와 함께한 옥주현의 특별한 순간

    이광주 객원기자
    |
    22.08.26조회수 1914
    Copy Link
    닥터하우쉬카가 옥주현과 함께한 엘르 9월호 뷰티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사진-닥터하우쉬카 뷰티 화보 촬영 현장 속 옥주현의 모습


    닥터하우쉬카가 배우 옥주현과 함께한 엘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옥주현은 닥터하우쉬카와 함께 한 11년간의 순간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건강하고 생기 가득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모든 컷이 A컷’이라고 불릴 정도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닥터하우쉬카 공식 모델의 면모를 증명했다.

    옥주현은 실제로 11년째 닥터하우쉬카의 찐 고객임을 자처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닥터하우쉬카 공병 사진을 게재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평상 시 애용하는 제품임을 촬영장에서도 스태프와 브랜드 관계자에게 자신만의 활용 팁을 밝히기도 했다.

    옥주현이 선택한 닥터하우쉬카는 독일 남부 유기농 농장에서 직접 키운 자연 원료를 담아 만든 비건 화장품이다. 특히 옥주현이 애정하는 수분크림과 비건 탄력 세럼은 공식몰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으로 전세계 베스트 셀러이기도 하다. 크림과 세럼 모두 옥주현이 몇 통 째 비웠는지도 모를 만큼 꾸준히 사용해왔던 제품으로 유명하다.




    닥터하우쉬카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닥터하우쉬카를 오랜 시간 써 온 배우 옥주현과 고객들의 실제 사용 후기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 1일에는 닥터하우쉬카 고객들을 위한 역대급 혜택과 더불어 옥주현의 새로운 화보 이미지와 영상이 공식몰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