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즈랩 리얼블랙 트리젠 저자극 새치샴푸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8.26조회수 1952
    Copy Link



    ㈜테라프릭스의 브랜드 스티즈랩은 ‘맥주효모샴푸’와 ‘글라이신 LPP 트리트먼트’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스티즈랩 리얼블랙 새치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감기만 해도 염색이 된다는 새치샴푸들은 크게 2가지 방식으로 나뉜다. 첫 번째는 산화를 통해 갈변효과를 내는 산화방식, 두 번째는 모발에 코팅을 해서 새치를 어둡게 만드는 코팅방식이다. 스티즈랩 리얼블랙 새치샴푸는 위 두가지 방식을 동시에 반반씩 적용했다는 특징이 있다.

    또,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이루어진 일차자극평가에서 저자극 판정을 받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계 등 우려성분 14종 무첨가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테라프릭스 관계자는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두피나 모발에 자극을 준다면 좋은 제품이 아니다. 리얼블랙 새치샴푸는 잦은 염색, 염모샴푸로 인한 두피자극을 걱정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라고 말했다.

    스티즈랩 브랜드는 7월 진행한 카카오톡 톡딜 행사에서 스티즈랩 트리젠 리얼블랙 새치샴푸 1차 생산분을 전량 소진하고, 2차 생산분을 긴급 투입할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고 고객님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겠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제품인 ‘스티즈랩 리얼블랙 새치샴푸’가 그 뒤를 이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제품은 스티즈랩 스마트스토어에서 500ml 기준 31,800원에 판매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