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한 '피파OLP' 드디어 공격 모드로 전환

    mini
    |
    22.08.24조회수 4321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이하 FIFA OLP)’ 가 브랜드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6일, ‘피파OLP (FIFA OLP)’의 론칭 캠페인을 공개하며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고, 연이어 19일에는 AK& 수원점 4층에 첫 백화점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주부터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 잠실점, 신세계 하남점 등 12개 매장 오픈을 앞두면서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피파OLP(FIFA OLP)’는 국제축구연맹으로 축구로 익숙했던 ‘FIFA’를 패션으로 풀어낸 애슬레져 브랜드로, 경기장 밖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축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스포츠,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에 올 시즌 성공적으로 안착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번 22FW 시즌은 Kick-off 와 Club FIFA 두 가지 라인으로 전개되며, 빈티지 유니폼 디테일의 캐주얼 라인인 킥오프와 경기 전 몸을 풀 때 입는 팀웨어 기반의 활동성이 강화된 클럽 피파로 라인으로 나누어 의류 뿐만 아니라 용품, 신발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디자인의 애슬레저를 제안한다.

    특히 론칭 키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플래그 컬렉션(Flag Collection)’은 심판의 깃발 속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한 간절기 아이템으로, 이너와 레이어드할 수 있는 도톰한 소재의 체커보드 반팔 티셔츠부터, 컬러 배색이 특징인 우븐 셋업, 카라 니트까지 다양한 소재와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8월 브랜드의 론칭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파OLP’ 전 구매 고객에게는 FIFA 로고 양말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FIFA 로고가 새겨진 리유저블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는 론칭 기념 10%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