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널디, 2022 F/W '멀티 페르소나 태연' 컬렉션 공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2.08.19 ∙ 조회수 3,698
Copy Link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가 메인 모델인 태연과 함께 '멀티 페르소나(Multi-Persona)'라는 테마로 2022년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걸그룹이자 솔로가수, 예능인 등 여러 페르소나를 가진 태연의 다양한 모습을 자아와 자유, 정체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시선과 감성으로 해석한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널디는 일상 속 트렌디함을 강조한 태연의 스타일링이 자유로우면서도 창의적이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타깃 공략을 적극적으로 이어간다.
이미 상반기에도 전년대비 30% 신장한 상황이라 본격 매출이 발생할 하반기는 더욱 긍정적인 상황으로 보고 있다. 최근 진행한 역시즌 패딩 행사에서 1주일만에 모든 사이즈를 완판하며 다가올 시즌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인 상황. 실제로 지난해에도 하반기에만 상반기 매출 2배 수준인 60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정현수 널디 디자인 팀장은 “널디의 2022 F/W 스타일링은 한 단계 더 진화한 편안함 속 트렌디함을 통해 고급스러움까지 품게 됐다”며 “다가오는 시즌, 태연과 함께하는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